> 종합
배우 권율, 문체부 명예사무관 임명
뉴스인물  |  inmul@newsinmu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6.17  23:45:0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최근, 정부세종청사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사무관 역할로 출연했던 배우 권율(본명 권세인)이 문체부 명예사무관으로 임명된다.
 

   
 

문체부는 6월 18일(목) 오후 4시 문체부 서울사무소에서 위촉식을 갖고, 배우 권율을 문체부 명예사무관 및 ‘문화가 있는 날’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이날 권율은 김종덕 장관으로부터 위촉장을 전달받고 2년 동안 ‘문화가 있는 날’ 문화자원봉사 행사에 참여하는 등 문체부 주요 사업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위촉식 이후 권율은 문화여가정책과로 발령받아 ‘문화가 있는 날’ 회의, 부서 환영회 등 명예사무관으로서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권율은 <식샤를 합시다2>를 통해 문체부를 시청자들에게 널리 알렸을 뿐만 아니라, 문체부 사무관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준 배우다”라며, “다재다능하고 문화, 체육, 관광을 두루 즐기는 극중 이미지를 이어 ‘문화가 있는 날’을 더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도 톡톡히 해주리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은 문체부와 문화융성위원회가 2014년 1월부터 시행 중인 제도로,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영화관, 공연장, 미술관 등 전국 주요 문화 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화가 있는 날’에 참여하는 문화 시설과 할인 혜택은 ‘문화가 있는 날’통합정보 안내 웹페이지(www.culture.go.kr/wday)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물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뉴스인물 번역기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PHOTO NEWS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물뉴스 기사 및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본사 임직원은 잡지,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과 본사 사규를 준수합니다'

Copyright © 2004 ~ 2019 뉴스인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mul@newsinmul.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자윤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2-3 LG 에클라트  |  등록번호 : 경기사00058